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연결 (페이스북) 본문

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연결 (페이스북)

유용한 정보 인내하자 2020. 3. 27. 18:41

집안에만 틀어박혀 있기 너무 힘든 시기인데요. 이런 때 일수록 으쌰으쌰 힘을 내서 움직이셔야 생기도 돌고 활력도 넘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집이나 직장, 공공장소에서 아무런 이용료 없이 각종 TV프로그램(예능,시사,교양,스포츠,애니) 및 영화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쿠쿠티비'라는 사이트 링크 주소 안내 및 소개인데요.


한번 방문하면 빠져 나오기 힘든 곳이니 미리 마음의 준비하시고 아래 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ㅎ




 ☞ 쿠쿠티비(qooqootv) 다시보기 안내




하단에 링크한 주소로 이동하시면 상단에서 보시는 쿠쿠티비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보시면 방영중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한국영화, 최신미드, 종영드라마, 초고화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다시보기 메뉴가 제공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바로가기




메인메뉴 아래를 보시면 최신드라마 라는 썸네일 메뉴가 보이는데요. 최신순으로 영상이 올라오니 최근 드라마 영상 찾으시는 분들은 위쪽부터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신 드라마 썸네일 메뉴 아래를 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최신 예능/오락 썸네일 메뉴가 있습니다.



추천영화를 통해서 가장 최근에 상영된 영화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으니 볼 영화가 없어 고민이신 분들은 추천된 순서대로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쿠쿠티비(qooqootv) 영상보는 방법




쿠쿠티비에서 영상보는 방법은 약간(?) 복잡하다 할 수 있는데요. 우선 보시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장르를 선택하신 다음 목록에서 시청하시고자 하는 프로그램 회차 제목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무 링크나 클릭하셔도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다시보기 글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를 선택하시면 새창이 열리면서 위 그림과 같이 '클릭! 영상보기'라는 글자가 나오는데요. 그냥 선택하시면 됩니다.



앞선 설명대로 진행하셨다면 새창이 열리면서 위 그림과 같이 선택하신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재생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중앙의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광고페이지가 뜨고 영상이 시작됩니다.


영상 하나 보는데 페이지 이동도 많고 광고도 많이 뜨지만 무료로 티비나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으니 조금 불편하더라도 감내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ㅠ



영상 다시보기 링크 선택화면 아래를 보시면 위 이미지 같이 해당 프로그램을 회차별로 시청할 수 있는 게시판이 있으니 이전 회차나 앞선 회차가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부분을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시로 설명한 예능프로그램 다시보기 외에도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다시보기 메뉴들이 존재하니 이용하시는데 여러모로 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제 설명은 여기까지구요. 재미있게 영상시청 하시고 뜻깊고 알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사이트 자체가 아무래도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많다보니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가 비일비재 한데요. 페이스북이나 이런 곳에서 바뀐 주소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그럴 필요없이 제가 링크한 주소를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바뀐 주소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