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티비 아이코리안티비 바로가기 (닷컴TV 링크 주소 영화) 본문

무료티비 아이코리안티비 바로가기 (닷컴TV 링크 주소 영화)

유용한 정보 인내하자 2020. 4. 3. 20:00

안녕하세요. 금일은 각종 티비채널에서 방송 되었던 드라마, 예능, 영화, 스포츠, 애니메이션, 시사, 교양 프로그램들 다시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무료티비 아이코리안티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비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들을 본방사수 하기 힘들었던 분들을 위해 운영되는 사이트이니 아무때나 방문하셔서 보고 싶었던 프로그램을 골라 시청하면 하시면 되니 매우 편리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자세한 사이트 이용방법 및 바로가기 주소는 하단에 작성된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코리안TV(ikoreantv) 다시보기 안내




아래에 링크한 주소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아이코리안티비 메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이코리언tv 닷컴 메인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이코리안TV 바로가기




이곳에서는 다른 메뉴는 보실 필요가 없고 상단 이미지에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사이트 최상단 메뉴 맨 우측의 TV동영상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메뉴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TV/드라마, 예능/쇼프로, 시사/다큐/, 영화감상 게시판이 나오는데 여기서 보시고자 하는 프로그램 제목을 검색해서 감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예능/쇼프로 메뉴를 한번 선택해보았는데요. 위 이미지와 같이 위에서부터 아래로 가장 최근에 방송되었던 프로그램 목록이 제공되니 최신 방송을 시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에서부터 아래로 차근차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일일히 찾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우측하단에 위치한 검색란을 통해 찾으시는 프로그램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하시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찾은 다음 제목을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해당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많은 링크 주소들이 제공되는데 어떤 링크를 선택해도 영상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제공되니 아무 링크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가 링크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프로그램 재생화면 입니다. 링크에 따라 광고가 나오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는데 이 부분은 제가 관할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귀찮으시더라도 닫기를 누른 후 프로그램을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0123456789101112


제가 준비한 아이코리안티비 바로가기 주소 및 사이트 이용방법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방문하셔서 재미있게 영상 시청하시고 알차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